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호수위의 달, 정해(丁亥)일주

사람이 반듯해 보이는 정해(丁亥)일주입니다. 지장간에 정관, 정인, 상관이 숨어 있습니다. 천문성인 해수(亥水) 일지에 정인(正印)까지 있으니 머리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꿈도 잘 맞는 편이며 예감능력이 좋은 편입니다. 역학(易學) 공부를 하면 아주 잘 맞는 그런 일주중 하나입니다.

 

사주의 사주팔자 이야기

#온라인 사주전문 카톡사주, 이메일사주상담#

#집에서 간편하게 카톡으로 사주상담 받으세요#

#카톡 옐로아이디: @사주정 (▶친구추가)#

 

 

 

일지가 인신사해(寅申巳亥)이니 객지와 인연이 깊습니다.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생활하고 인연을 만나도 타지, 타향, 객지에서 만납니다. 대체적으로 언행이 부드럽고 성품도 자상하며 다정다감하고 덕이 있어 주변 사람들의 도움과 신뢰를 많이 받는 편입니다. 노력은 많이 하나 끈기가 부족하고 독선과 고집도 있는 편입니다.

 

자신은 음간이지만 지장간에는 모두 양간이라 겉은 부드러워 보일지 몰라도 한번 화가 나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성격은 큰 흠이 되겠습니다. 정해일주 여자는 미인들이 많으며 현모양처 타입입니다. 정임합으로 남편과 유정한 편입니다. 배우자덕이 있는 편입니다. 반면에 배우자에 대한 욕심, 집착이 강합니다.

 

정해일주 여자들은 남편의 말이라면 팥으로 메주를 쑨다해도 잘 믿는 편입니다. 결혼 전이라면 남자, 배우자 보는 눈을 키워야 하겠습니다. 정해일주 직업은 일지 정관이니 사업보다는 공직자나 직장인을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정유(丁酉), 정해(丁亥), 계사(癸巳), 계묘(癸卯)와 함께 천을귀인(天乙貴人)이니 사람이 착하고 정직하고 덕이 있어 복이 많고 남녀 공히 배우자덕이 있는 좋은 일주라고 하겠습니다.   

 

 

3대고집, 신유(辛酉)일주

남편복 없는 여자사주 보는법

쪽빛바다속 달빛, 임오(壬午)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