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진흙속 연꽃, 을축(乙丑)일주

소박하면서도 사람 좋은 호인형 을축일주의 특성 알아 보겠습니다. 丑(축) 지장간에 癸辛己(계신기) 포함 오행이 4개나 됩니다. 오행이 4개나 되니 재주가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일도 소처럼 열심히 합니다. 한가지 목적을 향해 꾸준히 밀어부치는 집념이 대단합니다.

 

사주의 사주팔자 이야기

#온라인 사주전문 카톡사주, 이메일사주상담#

#집에서 간편하게 카톡으로 사주상담 받으세요#

#카톡 옐로아이디: @사주정 (▶친구추가)#



남자일 경우, 을목이 축토를 깔고 앉아 있는데 丑토엔 편인(어머니), 편관(자식), 편재(처)를 같이 갖고 있습니다. 곧 내 힘으로 어머니도 돌봐야 하고 처도 돌봐야 하고 자식까지 돌봐야 한다는 말이 되니 벌써 뭔가 힘들겠다는 암시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어머니와 내 배우자와의 관게는 토극수의 관계로 고부간의 갈등이 심한 편입니다. 하지만 자식을 낳게 되면 관계가 부드러워지는 면이 있습니다.

여자의 경우는 어떨까요? 토생금으로 시어머니(편재)가 남편(편관)을 키우는 형국입니다. 이 또한 고부간의 갈등이 있겠습니다. 여자 을축일주분들은 꼭 시댁과 시어머니를 잘 보고 결혼 하시는게 좋습니다. 을축은 인내심, 참을성의 대가입니다. 성격이 차분해서 진지하고 합리적이며 치밀한 준비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을목(乙木)이 언변을 뜻하니 말솜씨가 뛰어나고 임기응변에도 능합니다.
직관력과 센스가 있으므로 직업적으로는 신문, 방송, 언론등과 관련된 업무가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은 수술수를 조심해야 하는데 지장간 신금(면도칼)이 항상 금극목으로 나를 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편재성향으로 사업을 하려 하는 마음이 가득하겠지만 안정적인 직장생활에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을축일주는 간, 담낭, 중풍등의 질병을 조심해야 합니다.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