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화병의 꽃, 을유(乙酉)일주

乙木은 본래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욕망이 강한데 酉金이라는 칼날속에 뿌리를 내리고 있으니 항상 마음이 불안정하고 좌불안석의 형상이다. 유금의 지장간 辛金과 을신충으로 나무가 해를 입는 격이다. 유순하고 연약한 듯 보여도 속은 자존심 강하고 냉정하며 칼같은 성격이다.

 

사주의 사주팔자 이야기

#온라인 사주전문 카톡사주, 이메일사주상담#

#집에서 간편하게 카톡으로 사주상담 받으세요#

#카톡 옐로아이디: @사주정 (▶친구추가)#

 

 

 

을유일주는 촌철살인의 재치도 있고 재주가 많으며 대개 용모가 수려한 미인 미남이 많다. 유금 도화로 인해 자신이 바람을 피지 않으면 배우자가 바람을 피게 된다. 남녀 모두 호색과 색정에 한번 빠지게 되면 갖은 풍파를 겪고 재산도 모두 탕진 하는 경우가 생기니 항시 본처, 본남편 외에는 한눈 파는 일이 없어야 하겠다.

 

을유(乙酉)일주 여자는 일지 관성이고 지장간 역시 정관, 편관 관성밖에 안 보이니 남자에게 깊이 빠지는 성향이 있고 남편에게 잘 하는 편이지만 자칫 나를 억압하는 남편을 만날 수 있고 남편으로 인해 고달픈 인생을 살 수도 있다. 미혼 여성이라면 데이트 폭력에 시달릴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을유일주 여자들은 유금 면도날을 항상 차고 다니는 모습이니 제왕절개 출산이나 혹은 다른 이유로 몸에 큰 흉터나 수술자국이 있는 경우가 많고 성형 수술을 많이 하는 편이다. 유금은 또한 바늘을 뜻하기도 하니 의류 디자이너, 한복이나 양장점등에 종사하는 경우가 많다.

 

을유일주 남자는 다정다감하고 재주가 많고 말을 잘한다. 인정 많아 보이지만 속에는 권위적인 모습을 감추고 있다. 유금을 또 술잔으로 보기도 하니 유흥문화와 술을 많이 즐기는 편이다. 한 여자를 아끼고 사랑하는 편이나 경제권은 아내가 쥐고 잡혀사는 공처가가 될 가능성이 높다. 법관, 군인, 경찰쪽에 종사하면 본인에게 제일 좋다. 남자 역시 사고나 수술수를 조심하고 살아야 한다.

 

도도한 임자(壬子)일주

바다위의 보석, 신해(辛亥)일주

쪽빛바다속 달빛, 임오(壬午)일주